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천사인의 시원스쿨’ 성황리 마무리
페이지 정보

본문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명희)은 7월 24일(목), 지역 내 장애·비장애 아동을 위한 통합 물놀이 축제 ‘천사인의 시원스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 개관 이후 매년 여름 진행되는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의 복지 증진과 아동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복지관 야외광장과 실내에서는 다양한 부스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는데, 야외물놀이 부스에는 시원한 물놀이 수영장과 에어슬라이드, 낚시 체험 등이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실내놀이터에는 에어바운스 놀이기구가 설치돼 아동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신체활동 공간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벤트 부스 ‘스쿱마켓’에서는 숟가락으로 직접 간식을 퍼 담는 색다른 체험이 진행됐으며, 간식 부스에서 팝콘과 시원한 슬러시를 무료로 제공하여 무더위를 식혔다.
행사에는 약 200명의 아동이 참여했으며, 한 보호자는 “매년 참여하고 있는데, 아이도 저도 너무 즐겁고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무더운 여름에 안전하고 신나는 놀이 활동을 제공해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문명희 관장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차별 없이 함께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통합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전글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천안동남경찰서어린이집으로 부터 프리마켓 수익금 562,000원 후원 받아 25.07.29
- 다음글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월산테크(주) 후원으로 독거어르신에게 갈비탕 전달 25.07.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