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에 러브백 전달
페이지 정보

본문
470만원 상당의 러브백(도시락) 50세트 기탁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이 15일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에 470만원 상당의 러브백(도시락)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로컬투데이=천안 윤원중 기자]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명희)은 15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점주 박금석)으로부터 470만원 상당의 러브백(도시락) 50세트를 전달받았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 직원들은 한가위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식사 한 끼를 제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러브백을 정성껏 준비했으며 복지관은 36가정에 전달했다.
박금주 점주는 “추석 명절을 맞아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응원이 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문명희 관장은“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으로 지역주민들이 가족과,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데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은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러브백 나눔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출처 : 로컬투데이(https://www.localtoday.co.kr)
관련링크
- 이전글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노인일자리사업 어르신 문화체험 나들이 '호응' 25.10.01
- 다음글(사)한국청소년육성회 천안동남지구회,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아동·청소년 장학금 전달 25.10.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